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정보

바이두 사용법,계정 없이 다운로드 쉽게 하기! ( +MEGA 다운로드 )

반응형


래 블로그는  Web 과 Log 의 줄임말로, 자신의 관심사를 자유롭게 서술하는 1인 미디어로 시작했습니다. 


전문지식 없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고, 평범하지만 필요한 정보들을 손쉽고 압축적으로 공유할수 있죠.  


제 블로그는 이러한 본래 블로그의 목적에 맞게 양질의 정보를 공유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


 # 글, 사진 및 이미지 위용준# 

 #일부 이미지는 퍼왔음을 밝힙니다.#◀



바이두 클라우드 "바이두원"


중국의 최대 검색 사이트인 바이두, 그 바이두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바이두원은 특징이 있는데 바로 지원하는 용량이 무려 1TB라는 것 이다. 중국 카드로 무료 프로모션 등록을 하면 2TB까지 지원이 된다. 물론 국내인들은 1TB만 사용할 수 있지만 이게 어디인가... 이미 크고 아름답다.


하지만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사실상 업로드로 사용하는 유저는 많지 않고 주로 바이두에 몰려있는 각종 자료(?)를 다운로드 하는 용도로 자주 사용된다.


정석적인 방법으로 파일을 업/다운로드를 받을려면 클라우드 프로그램과 함께 회원 아이디가 필요한대 가입을 하려고 하면 펼쳐지는 중국어의 향연과 가상번호, 중국 사이트 회원가입에 사용 가능한 이메일 등등 매우매우 번거로워서 포기할때가 많다. 으으...


그렇다면 번거롭지 않게 그냥 받을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있다!! 


바로 " Jdownloader2 " 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된다.


Jdownloader ?


jdownloader는 쉐어링 사이트 MEGA 다운로드 , 핫파일 등등 웹 업로드, 웹하드 사이트의 다운로드 링크를 일괄적으로 관리하여 다운로드를 도와주는 프로그램 이다.


뭔 소리여..?  쉽게 말하면 인터넷 웹 하드의 파일들을 각 클라우드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이 프로그램으로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것. 즉 각 클라우드 아이디가 필요 없다. (!!)


본래 버젼인 Jdownloader는 사실상 개발이 중단 됐고 지금 소개 해드리는 Jdownloader2는 별개의 프로그램이라고 보면 된다. 물론 용도는 같다.



http://jdownloader.org/download/index 사이트에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받으면 되는데 홈페이지 안에서 왔다갔다 하는게 번거롭다면 바로 이 링크를 클릭해서 와도 된다.


https://mega.nz/#!DQUSDS4Q!3oCI6KwWTivL3PSTcTAv4YDQxKfkgxMEsehkdTLumP0



여기서 우측에 through your browser 를 통해 다운받으면 된다. 웹설치 기반이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리는데 인내심을 가지고 설치를 다하고 나면 듣도 보도 못한 백신 프로그램도 같이 깔리게 된다. 설치를 다한 뒤 백신은 가차없이 지워주면 되겠다.


32bit/64bit 통합 버젼이며 64bit os 라면 네이티브로 실행하면 된다. 


가장 밑에 Add New Links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



여기에 다운로드 받을 파일의 링크를 걸어주면 된다.


다운로드 받는 링크에 비밀번호가 걸려있다면 비밀번호를 치면 된다. 또 압축 해제 비밀번호가 있다면 압축해제 비번란에 넣어주면 자동으로 압축이 해제된다.



다운로드 받을때는 너무 많은 리스트를 한번에 받으면 확인 문자를 입력하는 란이 계속 뜨기 때문에 적당히 나눠서 다운 받는게 좋다. 만약 문자 확인 란이 뜨며 트래픽 제한이 걸리면 아예 껐다가 시간이 지난후 리스타트 하거나 IP주소를 바꿔서 접속하면 다시 제대로 다운로드가 된다.


반응형

'여러가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시아나 항공 해킹 사건 ( +내용 )  (0) 2017.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