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정보/일상 IT

녹스 구글 계정 오류 해결 ( 인증이 필요합니다. Google 계정에 로그인 해야 합니다 )

반응형

래 블로그는  Web 과 Log 의 줄임말로, 자신의 관심사를 자유롭게 서술하는 1인 미디어로 시작했습니다. 전문지식 없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고, 평범하지만 필요한 정보들을 손쉽고 압축적으로 공유할수 있죠.  제 블로그는 이러한 본래 블로그의 목적에 맞게 양질의 정보를 공유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



 # 글, 사진 및 이미지 위용준# 

 #일부 이미지는 퍼왔음을 밝힙니다.#◀





PC버젼 가상 스마트폰 플레이어 계정 오류 해결법

일부 스마트폰 앱을 컴퓨터로 활용하기 위해 녹스, memu 등을 사용하는 유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용하기에 따라 너무 편리한 플레이어들.. 가끔씩 발생하는 오류 때문에 골치 아플때가 많은데요.


그중 하나가 다음과 같은 오류 입니다


인증이 필요합니다. Google 계정에 로그인 해야 합니다. 이러면서 플레이 스토어가 제대로 실행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녹스 뿐만 아니라 같은 오류 메세지가 날때 안드로이드 기반 플레이어 대부분에서 이를 해결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순서대로 따라와 주세요 :) 


▼ 녹스 플레이어를 실행해 주세요.


▼하단에 설정에 들어가 주세요



▼전체 탭으로 이동하시거나 바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을 찾아 줍니다.



▼데이터를 지워주세요. 뒤로가기를 눌러서..



▼Google Play 서비스로 들어가 공간 관리를 누르신뒤..



▼밑에 Clear all data 혹은 모든 데이터 지우기를 해주세요. 다시 뒤로가기 하신뒤



▶Google Services Framework에 들어가서 데이터 지우기를 해주세요.


3가지 작업을 하신뒤 안드로이드 재부팅 하기 혹은 녹스 자체를 껐다가 다시 켜주시고


다시 실행하시면 오류가 깔끔하게 해결되있는걸 확인할 수 있답니다 :)



해결되셨나요? 얍! 오늘도 행복하시길 <ㄲ>



반응형